Home 연예 잇슈 “아이 안갖는줄 알았더니” 김승현 장정윤 ‘인공수정 시험관 2번 실패’ 임신 포기 고백까지…모두...

“아이 안갖는줄 알았더니” 김승현 장정윤 ‘인공수정 시험관 2번 실패’ 임신 포기 고백까지…모두 오열했다

“아이 안갖는줄 알았더니” 김승현 장정윤 ‘인공수정 시험관 2번 실패’ 임신 포기 고백까지…모두 오열했다

배우 김승현과 장정윤 부부가 자녀 계획에 있어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공개했습니다.

김승현은 아내와 자연임신을 시도한 이후 실패하고, 한 번의 인공수정과 두 번의 시험관아기 시술을 경험했다고 밝혔습니다. 두가지 시도 모두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위대한 탄생

 

임신을 포기해야 하는지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던 상황에서, 채널 A의 신규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출연 결심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승현 장정윤 부부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다시 한번 자녀를 갖기 위한 도전을 시작하며, 김승현 부모님과 딸 수빈 양의 따뜻한 응원을 받는 모습이 담길 예정입니다.

위대한 탄생

 

이들 부부의 세 번째 시험관 아기 시술의 성공 여부는 프로그램을 통해 밝혀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위대한 탄생’은 탄생의 소중함과 육아의 감동을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3월 3일 일요일 오전 10시 20분에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김승현과 장정윤 부부뿐만 아니라 많은 난임 부부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달할 것으로 보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