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연예 잇슈 “세상에서 제일 행복할 예정”…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심경변화? SNS에 가족관련 글·사진 올렸다

“세상에서 제일 행복할 예정”…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심경변화? SNS에 가족관련 글·사진 올렸다

“세상에서 제일 행복할 예정”…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심경변화? SNS에 가족관련 글·사진 올렸다

최동석 전 KBS 아나운서가 가족 관련해 글을 올려 많은 사람들의 응원을 받았습니다.

22일 최동석은 “사랑한다 내 딸”이라며 딸사진과 함께 오랜만에 딸을 만난 소회를 남겼습니다. 이틀 전인 20일 최동석은 “어제 드디어 아이들이 집에 왔다. 애들을 제대로 만난 게 두 달 반이 훌쩍 넘었다. 주말 동안 저는 세상에서 제일 행복할 예정”이라며 기대감을 밝힌 바 있습니다.

 

최동석은 박지윤과 이혼 후에도 변함없는 딸바보 아들바보의 모습을 보이며 아이들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14년 살았지만..최동석 박지윤과 이혼 왜?

최동석은 입사동기인 KBS전 아나운서 박지윤과 2009년 결혼했습니다. 하지만 지난 해 두 사람은 결혼 14년 만에 이혼소식을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0월 30일 제주지방법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제출했습니다.

당시 박지윤은 “오랜 시간 우리 가족을 지켜봐 주고 아껴준 분들에게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하게 돼 죄송한 마음이 앞선다. 오래 고민 끝에 최동석과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진행하게 됐다”라고 말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