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오늘의 잇슈 “아쉬워서 어떻게”…판다월드 톱스타 ‘푸바오’ 관련 안타까운 소식 전해졌다

“아쉬워서 어떻게”…판다월드 톱스타 ‘푸바오’ 관련 안타까운 소식 전해졌다

푸바오의 인기가 고공행진인 가운데, 에버랜드가 푸바오가 있는 판다월드에 대한 새로운 소식을 전해습니다. 다가오는 9월 1일 부터 판다월드 관람방식에 변화가 있다는 내용이었는데요.

21일, 에버랜드 측은 “판다월드 내 ‘바오 패밀리’와 고객 여러분의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을 위하여 (9월 1일부터) 관람 시간과 인원을 제한적으로 운영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러바오, 아이바오, 푸바오

 

이어 “관람 중에 발생하는 소음을 최소화하고자 관람 시 에티켓을 준수해 주시고 많은 협조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는데요.

또 에버랜드는 “‘스마트 줄서기’와 ‘현장 줄서기’ 시스템을 현행과 동일하게 유지된다. 하지만 기존에 무제한 관람이었던 관람시간이, 내실 방사장 관람시간 5분, 판다월드 소개 쇼하우는 5분으로 총 10분으로 관람시간이 제한된다”고 전했습니다.

sns

 

현재 판다월드에는 푸바오 아이바오 러바오가 머물고 있으며, 이외에도 레서판다 3마리, 황금원숭이 5마리를 함께 볼 수 있습니다. 판다월드 운영시간은 주중 오후 5시 30분까지 하절기 주말에만 6시까지 운영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