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오늘의 잇슈 “그 때 왜 그랬어요?”…김연경 ‘이재영 이다영’ 자매 공격에 참다참다 폭발했다

“그 때 왜 그랬어요?”…김연경 ‘이재영 이다영’ 자매 공격에 참다참다 폭발했다

배구선수 김연경 측이 드디어 칼을 뽑아들었습니다. 최근 김연경에 대한 부정적인 보도와 댓글들에 대한 강력대응을 예고한 것인데요.

김연경의 소속사 라이언앳은 “김연경 선수에 대한 악의적인 보도자료와 유튜버에 대해서는 강력한 대응을 할 것”이라며 “어떠한 경우에도 선처나 합의는 없을 예정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연합뉴스

 

최근 한국 배구계에서는 퇴출된 것이나 다름없는 이재영 이다영 자매가 연이어 한 언론사와 인터뷰를 했고, 이들은 특정선수를 거론하며 “패스를 받지 않았다, 욕설을 했다, 도대체 왜 그랬냐 물었다”라는 등의 주장을 했습니다. 특정 선수는 김연경으로 추측돼 논란이 커졌는데요.

라이언앳은 “기사를 쓴 해당 매체가 추가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해당 매체이든 타 매체이든 관련 인터뷰는 하지 않을 것이며, 악의적인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유튜버와 악성 댓글은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tvN ‘유퀴즈 온 더 블록’

 

이다영은 프랑스의 ‘볼 레로 르 카네’ 소속팀으로 복귀하며 “학폭은 내가 저지른 것, 이재영은 상관이 없다”고 밝혔고, 이 후 이재영의 팬클럽은 “이재영에 대한 배구협회의 징계를 철회하라”라며 공식 요청한 상황입니다.

네티즌들은 “잘못을 반성안하고 있었네” “또 문제를 일으키는건가” “자매가 또 폭로전?” “언플은 본인들만 할 수 있는게 아닌데” 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