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연예 잇슈 “신혼생활 중간에”…이다인♥ 이승기 ‘어떡하나’ 안좋은 소식 터져 모두 충격받았다

“신혼생활 중간에”…이다인♥ 이승기 ‘어떡하나’ 안좋은 소식 터져 모두 충격받았다

이다인과 결혼해 신혼생활을 만끽하고 있는 이승기에게 좋지않은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승기와 강호동이 10년만에 뭉쳐 야심차게 진행했던 ‘강심장 리그’ 12부작을 끝으로 막을 내리기 때문인데요.

 

SBS

 

2MC의 조합이 기대를 모았지만 결국 2%대의 시청률을 벗어나지 못하며 아쉬운 성적을 거두게 됐습니다. 이승기가 강호동과 함께한 프로그램은 ‘강심장 리그’ 뿐 만이 아니었는데요.

예능 프로그램 ‘형제라면’은 강호동 이승기 배인혁을 필두로 일본에서 한국 고유의 재료를 활용해 라면을 끓여주는 프로그램이었는데요.

이 프로그램 또한 1%대의 시청률로 쓸쓸히 막을 내렸습니다. 첫 회 시청률은 2.1% 였지만, 최저 시청률은 1.1%까지 떨어지며 신선함이나 차별성이 전혀 보이지 않았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TV조선

한편 ‘강심장 리그’ 후속으로는 요즘 대세 전현무와 장도연이 MC로 나서는 힐링토크쇼 ‘무장 해제’가 방송될 예정입니다.

첫 회 게스트는 ‘더 글로리’ ‘마당이 있는 집’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며 대세배우 반열에 오른 배우 임지연으로 확정됐습니다.

TV조선

 

‘무장해제’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2부작으로 편성되었으며, 오는 22일 밤 10시 20분 첫 방송 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