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연예 잇슈 “졸X 눈치없고 애기같이 굴어”…나는솔로 14기 옥순, 동료 승무원 인성 폭로에 논란

“졸X 눈치없고 애기같이 굴어”…나는솔로 14기 옥순, 동료 승무원 인성 폭로에 논란

‘나는 솔로’ 14기 옥순의 인성 논란이 나오는 가운데, 커뮤니티 폭로글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최근 익명의 직장인 커뮤니티 블라인드에는 “옥순(14기) 방송에서도 저러고 있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한 네티즌 A씨는 옥순과 과거 같은 항공사에 재직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그는 “저 언니랑 같이 비행한 적 있는데 진짜 실제로도 저랬다”라고 전했습니다. 

A씨는 “(옥순이) 애기같이 군다고 해야하나. 뭔가 대화할때 핀트가 안 맞았다. (성격이) 특이하다고 생각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나이는 분명 나보다 훨씬 많은데 왜 저렇게 눈치가 없지? 일은 왜 저렇게 못하지? 왜 저렇게 징징거리지? 그 나이에 그게 귀엽다고 생각하면 안 되는데”라고 지적했습니다.

SBS플러스

그는 “유부남 얘기는 몇 년 전에도 처음 보는 한국인 크루인 나에게도 했다. 언니 그럼 인스타 DM(다이렉트 메시지)를 끊으셔야 할 것 같다고 하니까 원하는 대답을 못 들어서 삐친 기억이 난다”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A씨는 “카타르 도하에 워낙 건설회사 유부남들이 총각 행세를 많이 하긴 한다”라고 덧붙였습니다.

SNS

A씨는 “옥순 언니는 인스타 태그에 카타르 승무원인 걸 너무 티냈는데 요즘은 인스타 잠깐 닫은 것 같다. 암튼 좀 특이하고 남 눈치 안 보는 것은 확실히 맞는 것 같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옥순은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세며, 직업은 카타르 항공사 승무원 출신이며, 현재는 한국어 강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