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연예 잇슈 “남자에서 여자로” 마블 스파이더맨 출연배우 ‘충격 성전환 수술’…미모의 트랜스젠더 됐다

“남자에서 여자로” 마블 스파이더맨 출연배우 ‘충격 성전환 수술’…미모의 트랜스젠더 됐다

스파이더맨에 출연한 배우가 성전환 수술을 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청소년 배우출신 J.J 토타가 그 주인공입니다.

NBC 시트콤 챔피언스에서 공동 주연을 맡은 그는 자신의 성별을 트랜스젠더 여성으로 밝히며, 자신이 이제 J.J토타가 아닌 조지 토타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는 “내 이름은 조지 토타이고, 자유로워지기를 원한다. 나는 늘 ‘게이소년’ 카테고리에 넣어져왔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나는 ‘게이소년’이 되어야 한다는 느낌을 받았다. 하지만 나는 언제나 나 자신을 게이라고 생각해 본 적이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조지 토타는 “여성으로 정체성을 인식해 왔으며, 5살 때부터 어머니에게 여자가 되고 싶다고 이야기했다”고 어렸을 적 경험을 털어놨습니다.

그러면서 “트랜스젠더 여성으로서 직면하는 어려움이 있다. 신분증을 여성으로 바꿀 때, (나에게 닥칠)판단의 순간을 두려워하고 있다. 하지만 친구들과 가족이 나를 조지라고 불러줄 때, 나는 내가 보이는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조지토타는 2017년 개봉한 스파이더맨 홈커밍에서 피터파커 (톰 홀랜드)의 친구로 등장한 바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