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연예 잇슈 “축의금 기부한다더니”…이승기 이다인 결혼식 비용 ‘XX’으로 충당한 사실 알려지자 모두 경악했다

“축의금 기부한다더니”…이승기 이다인 결혼식 비용 ‘XX’으로 충당한 사실 알려지자 모두 경악했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견미리 딸 이다인의 결혼식에서 주얼리 광고가 배경으로 나온 것을 두고 누리꾼들이 갑론을박을 벌이고 있다.

11일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는 이승기와 이다인의 결혼식 배경 관련 게시물이 올라왔습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7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는데요.

유튜브 채널 ‘은빛맘’

누리꾼들은 유튜브와 SNS를 통해 공개된 결혼식 영상에서 한 장면을 캡처한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사진에는 이승기가 이다인을 향해 자신의 곡 ‘결혼해줄래’를 부르기 전 준비하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누리꾼들은 이승기가 노래를 시작하기에 앞서 심호흡하는 장면 뒤로 보인 결혼식 배경에 주목했습니다.

이 배경에서 이승기와 이다인의 모습을 비추던 중에 갑자기 주얼리 브랜드의 광고가 송출되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 광고는 약 7초간 배경에 노출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은빛맘’

결혼식 현장에서 TV 광고와 같은 연출이 이뤄지면서, 일부 누리꾼들은 비판적인 댓글을 남겼습니다. 

한 누리꾼은 “생전 처음 보는 광경인데 아마 협찬 광고일 것이다. 부정적인 여론이 많아서 그런지 보여지는 것에 신경을 많이 쓰는 것 같은데, 굳이 저런 조건의 협찬까지 받아야 했나”라고 말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또 다른 네티즌은 “요즘 트렌드 따라 비공개처럼 하는 척하고 싶었지만, 비공개가 될 수 없었던 진짜 이유”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축의금을 기부한 것도 협찬으로 인한 것으로 추측했습니다.

한편 이승기와 이다인은 “신혼여행 가지 않았다”라고 말했으나 ‘비즈니스 트립’ 명목으로 싱가포르에 함께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목격담이 올라오고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