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오늘의 잇슈 “제주도로 이사간 이유가”…황철순 아내 A씨가 밝힌 ‘폭행 사건’ 전말 드러났다

“제주도로 이사간 이유가”…황철순 아내 A씨가 밝힌 ‘폭행 사건’ 전말 드러났다

tvN ‘코미디 빅리그’의 ‘징맨’으로 이름을 알린 헬스 트레이너 황철순이 아내 A 씨 폭행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A 씨가 의미심장한 저격글을 올렸습니다.

이 저격글은 활철순이 아닌 다른 사람을 향하고 있었는데요.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자택에서 황철순이 아내를 폭행하는 장면이 담긴 CCTV 영상이 공개돼 충격을 안겼습니다.

 특히 작성자는 황철순 아내 A 씨, 당사자라며 “황철순이 때려서 이렇게 된 거예요”라는 메시지와 피멍이 든 얼굴 사진도 올렸습니다.

해당 게시물은 일파만파 확산, 황철순은 논란의 중심에 섰습니다.

SNS

 하지만 현재 이는 삭제된 상태이며 A 씨는 8일 오후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남편 황철순의 가정폭력은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혀 의문을 안겼습니다.

문제의 CCTV 영상은 의도적으로 연출한 영상이라는 것인데요. 

그 이유에 대해 A 씨는 “우리 부부를 음해하는 세력을 잡기 위한 조치였다. 최근 제주도로 이사를 간 이유도 이 때문이다. 우리를 헐뜯는 사람이 누구인지 알아내기 위해 지정 상대만 볼 수 있는 SNS 영상을 게재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A 씨는 본인의 SNS에도 “그렇게 이간질해도 우리 부부가 잘 사니까 이제는 이렇게 하는구나. 니(네) 발등을 니가 찍었어”라는 저격 글을 올렸습니다. 

이들 부부를 둘러싼 논란은 가정폭력이 아닌 다른 이유때문인 것으로 드러나고 있는데요.

한편 황철순은 지난 2020년 4세 연하의 아내 A 씨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