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가 결혼, 그리고 아내 케이티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놔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송중기는 GQ 코리아 화보 인터뷰를 통해 케이티와의 결혼 소감과 루머에 대해 해명했는데요.

가장 먼저 송중기는 결혼 축하에 “좋다. 너무 좋은데 제가 워낙 성격이 덤덤하다. 새로운 감정이 드는 건 맞는데 또 한편으로는 똑같기도 한 것 같다”고 대답했습니다. 

이어 “(스스로 토닥이는 게)사실 그게 맞다. 예전 인터뷰에서도 이야기한 적 있지만, 가정을 이루고 아이를 갖는 게 제 인생의 가장 큰 목표이기도 했다. 그래서 많이 설레고 기분 좋은 긴장 같은 감정도 가득한데 들뜨지 않으려 한다. 그런 요즘인 것 같다”고 속마음을 털어놨습니다. 

앞서 송중기는 케이티와의 혼인신고 소식을 전하며 “케이티 덕분에 점점 더 나은 사람이 되어 가고 있다”고 표현한 바 있었는데요. 

 이에 대해 송중기는 “케이티가 어떤 사람인지 설명해야 한다면 굉장히 많은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을 정도로 좋은 사람이다. 그런데 오늘 인터뷰는 시간도, 지면도 한정적이니까 다 말할 수 없겠다. 

간단히 말하자면 많은 부분에서 믿음을 주는 친구이다. 이를테면 제가 평소에 갖고 있던 생각이나 철학 비슷한 것들이 있는데 그게 맞다고 다시 한 번 확신시켜주는 여자다. 곁에서 ‘저답다’라는 말을 많이 해주는 친구”라고 애정을 표했습니다.

또한 케이티의 결혼, 출산 등 과거 루머에 대해서도 직접 해명했습니다.

 송중기는 “처음엔 아무렇지 않았다. 우리에겐 일상적인 일이었고, 또 많은 사람이 안다고 해도 저희 사랑이 변하는 건 아니지 않나. 그러다 말도 안 되는 이야기들이 점점 늘어날 땐 솔직히 화가 나기도 했다.

이 친구가 다닌 대학교 이름 말고는 죄다 사실이 아니었다. 분노가 점점 커졌는데 케이티가 이런 말을 해줬다 ‘이 사람들에게 화낼 필요 없다’고. 여기서 많은 얘기를 할 수는 없지만, 그런 친구다. 저를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어주기도 하고, 균형을 맞춰주기도 한다”고 덧붙였습다.

한편 송중기는 영화 ‘로기완’ 촬영을 위해 케이티와 헝가리로 동반 출국해 유럽 신혼 일상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