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오늘의 잇슈 “나한테 왜그러는데” 손흥민 득점하고도 오열할 상황…충격적인 소식에 모두 분노했다

“나한테 왜그러는데” 손흥민 득점하고도 오열할 상황…충격적인 소식에 모두 분노했다

손흥민이 팀에 결정적인 득점에 기여한 가운데, 토트넘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토트넘은 손흥민 관련 공식 발표를 했는데요.

손흥민이 또 온라인에서 인종차별 적 비난을 받았습닏. 해당 인종차별 발언은 일부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팬들에 의해 이루어졌습니다.

 

토트넘 훗스퍼는 이를 바로 인지하고, 공식 채널을 통해 “손흥민과 함께 할 것이며, 인종차별이 게재된 SNS 기업과 당국에게 조치를 취할 것을 요청한다”라고 밝혔다.

손흥민에 대한 인종차별 발언은 이번에만 벌어진 일이 아니며, 손흥민 선수에 대한 인종차별 발언논란은 이번이 세 번째 입니다.

 

인종차별 금지 운동이 꾸준히 벌여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일은 끊이지 않는 상황이며, 인종차별주의자들은 손흥민을 향해 개고기나 원숭이 등 아시아계를 비하하는 용어를 쓰고 있습니다.

토트넘훗스퍼의 입장

토트넘 팬 커뮤니티인 ‘스퍼스 웹’은 손흥민에 대한 인종차별 발언을 강하게 비판하며, 인종차별주의자에 대해 비난했습니다.

한편, 손흥민은 이번 경기에서 후반 23분에 투입되어 득점에 기여하며, 팀의 승리에 큰 역할을 했고, 경기 후에는 더 나은 모습을 보이겠다는 다짐을 했는데요. 토트넘은 2022-23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4라운드에서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를 2대0으로 격파했습니다.

 

AFP

 

토트넘은 현재 승점 42점으로 뉴캐슬 유나이티드를 끌어내고 4위에 오른 상황입니다. 손흥민은 계속된 부진 속 벤치에서 후반 23분 투입됐고, 후반27분 해리케인의 패스를 받아 골을 넣었습니다.

비록 26분만 뛰었지만 손흥민은 경기 후 최우수선수에 뽑혔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