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라이브 방송 중 논란이 된 발언에 대해 사과한 가운데, 여전히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김희철은 13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 생각의 옳고 그름을 떠나 거친 욕설과 저속한 표현들을 남발하고, 내로남불 모습 보여드린 점 사과드린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또 한 번 제가 만든 논란으로 인해 상처를 받으신 팬 여러분들께 가장 죄송하다”고 덧붙였는데요.

특히 그는 “학교폭력과 특정 사이트에 대해 욕한 건 아무리 돌이켜봐도 전 잘못 없다고 생각한다”라고 끝까지 뜻을 굽히지 않았습니다.

앞서 김희철은 지난 9일 아프리카TV BJ 겸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 최군의 인터넷 라이브 방송 ‘최가네’에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그는 학교폭력(학폭), 일본 불매운동 등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 가운데, 욕설과 저속한 표현이 담긴 발언을 해 논란이 됐습니다.

<이하 김희철 사과문 전문>

제 생각의 옳고 그름을 떠나 거친 욕설과 저속한 표현들을 남발하고, 내로남불 모습 보여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또 한번 제가 만든 논란으로 인해 상처를 받으신 팬 여러분들께 가장 죄송하네요. 이번 일을 마지막으로 앞으로는 어떠한 논란에도 엮이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학교폭력과 특정 사이트에 대해 욕한건 아무리 돌이켜봐도 전 잘못 없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