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이승기(36)가 배우 이다인(31)과 4월7일 결혼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다인은 중견 배우 견미리의 딸로, 이승기가 견미리의 사위가 되는 것인데요.

이승기는 7일 손 편지를 SNS에 올려 직접 결혼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그는 “제가 사랑하는 이다인과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 프로포즈했고, 승낙받았다. 평생 책임질 사람이 생겼기에 기쁜 마음으로 여러분께 직접 전하고 싶었다”고 밝혔습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 편지는 이승기가 직접 썼습니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3년 여 전부터 사랑을 키워왔습니다.

이승기는 예비 신부에 대해 이승기는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사람”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더불어 “영원히 제 편에 두고 싶은 사람이다. 함께 기쁨을 공유하고,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 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다”고 애정도 표현했습니다.

이승기는 결혼에 앞서 후크에서 받은 음원 수익 등 미 정산금 50여 억원 중에 28억 5,000만 원을 기부했습니다.

그는 “앞으로도 많이 나누면서 행복하게 살아가겠다. 저희 두 사람의 앞날을 응원해주시길 바란다”며 따뜻한 시선도 당부했습니다.

이승기는 2004년 ‘내 여자라니까’가 실린 1집 ‘나방의 꿈’으로 가수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결혼해줄래’ 등으로 사랑 받았습니다.

이진호는 지난해 이다인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이승기 소유 건물에 이다인이 사내이사로 등기된 회사가 들어온 것과 관련 “사생활이라서 확인이 어렵다. 결혼설도 마찬가지”라며 양해를 구했습니다.

유튜버 이진호는 당시 전날 ‘견미리 사위 임박? 이승기 이다인 결혼설 불붙이는 소름 돋는 증거’라는 영상을 올렸습니다. 

이진호는 “두 사람관계에 상당한 진전이 있었다. 비지니스 부분까지 함께 공유할 정도로 가까워졌다. 이승기는 2020년 말 56억3500만원에 성북동 단독주택을 매입했다. 열애 소식과 함께 알려져 ‘신접살림을 위해 매입한 것 아니냐’는 말까지 나왔다. 1인 기획사인 휴먼메이드 사업장으로 등기해 엔터 사업을 하겠다는 의지였다”고 설명한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