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연예 잇슈 “임신 계획은”…아이 낳을 생각 없냐는 질문에 한고은이 보인 반응에 모두 오열했다

“임신 계획은”…아이 낳을 생각 없냐는 질문에 한고은이 보인 반응에 모두 오열했다

한고은이 남편과 교제할 당시 자신이 먼저 키스했다고 밝힌 가운데, 아이에 대해 언급해 주목을 받았습니다. 

지난 1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신랑학교 교장’ 이승철이 장영란, 한고은을 집으로 초대해 단합대회 겸 캠핑을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한의사 남편을 둔 장영란은 남편의 병원 개업 후 일과 육아로 지쳤다고 토로했습니다.

 남편이 이커머스 회사 직원이라는 한고은은 “우리 남편은 회사원이라 돈이 따박따박 들어온다”라고 말했는데요. 

이에 장영란은 “그게 최고다”라며 ‘현실 대화’를 이어갔습니다.

자녀계획을 묻는 질문에 한고은은 “올해 49세인데 무슨 애냐, 내 몸 간수하기도 힘들다”라고 토로했습니다.

 앞서 한고은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유산의 아픔을 고백한 바 있습니다.

한고은은 남편과의 첫 만남과 결혼에 이르게 된 과정을 밝혔습니다. 

한고은은 “어느 날 선배한테 소개팅 제안을 받았다. ‘일단 만나봐’라고 하길래 서로 전화번호를 교환하고 2주 동안 메시지만 주고받았다”고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얼마 후 직접 만난 한고은은 4살 연하 남편의 첫인상에 대해 “아기가 온 줄 알았다. 내가 이 해맑고 순수한 아이를 어떻게 해야 하나. 나의 사악한 기운이 들어가면 안 되니까 보호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한고은은 “술도 취했고, 조명도 예쁘고, 그가 예뻐 보였다. 첫 만남을 한 다음날 다시 만나서 술 마시고 첫키스를 했다. 키스는 제가 먼저 했다”고 회상해 현장을 뒤집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