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지코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여배우가 불륜설에 휩싸이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 불륜설의 주인공은 바로 전 AKB48 멤버 시노다 마리코(36)인데요.

29일 일본 현지 언론에 따르면, 시노다 마리코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보도된 불륜에 대해 단호히 부인했습니다.

시노다는 “지금까지 발언을 자제한 이유는 가족을 위해서다. 어린 딸의 미래와 남편과의 관계를 고려해서 어떤 말도 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다만 한 가지 분명하게 말씀드리겠다. 바람을 피운 적 없다. 법정에서도 그리 주장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시노다 마리코 결혼 생활에 대한 보도는 지난 8월부터 시작됐습니다. 

‘뉴스 포스트 세븐’은 지난 8월 시노다의 불륜을 의심한 A씨가 아이와 함께 집을 나섰다고 보도했습니다. 

또한 부부가 지난 9월에 이혼 조정에 들어갔고 12월 초 자녀 양육권을 위한 중재가 진행 중이라고 전했는데요.

지난 27일 일본 매체는 “시노다 마리코의 남편이 아내의 불륜 상대에 위자료를 청구했으며, 시노다가 남편 앞에서 자신의 불륜을 인정하고 그에게 용서를 구하는 녹음도 공개됐다”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대중의 반응은 싸늘한 상황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시노다의 SNS 댓글 창은 비판을 넘어 비난의 목소리로 가득한데요

시노다 마리코는 지난 2019년 2월, 3살 연하의 사업가 A씨와 초고속 결혼을 올려 화제가 됐으며, 2020년 4월 딸을 출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