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연예 잇슈 “술만 마시면 들이대”… 한혜진이 톱스타 정체 폭로하자 모두가 충격받았다

“술만 마시면 들이대”… 한혜진이 톱스타 정체 폭로하자 모두가 충격받았다

개그우먼 박나래가 모델 한혜진의 과거를 폭로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30일 한혜진의 유튜브 채널 ‘한혜진 Han Hye Jin’에는 ‘한혜진 연애사 특종 보도하는 박나래’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이날 박나래는 “언니를 안 순간부터 지금까지 언니의 모든 남자를 다 봤다”고 입을 열었는데요.

이에 제작진이 “한혜진은 얼굴을 안 본다더라”라고 질문했습니다. 

이에 박나래는 “얼굴을 안 보는 게 아니라 얼굴에 관한 기준점이 없는 것이다. 그래서 겹치는 사람이 없다. 다 다르다”라고 설명했습니다.

한혜진은”연애할 때 새장 안에 있는 파랑새다. 그냥 거기만 바라보고 지저귀고, 불면 날아갈까 (불안해한다)”라고 밝혔는데요.

그러면서 “한혜진과 둘이서 술을 마시다가 술김에 언니가 마음에 드는 남자 연예인한테 전화한 적이 있다”고 폭로했습니다.

박나래는 해당 연예인이 톱스타라고 설명했습니다. 당황한 한혜진은 “그런 적 없다”라며 변명했는데요. 

그러자 박나래는 “언니는 기억이 안 날 수 있다”고 받아치고는 “근데 그분이 전화를 안 받았다. 전화를 건 게 한 번이 아닌데 그 뒤로 연락이 없었다”고 털어놔 폭소를 안겼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