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연예 잇슈 “너무 가슴 아프다”… 카라 새로 공개된 ‘뮤비’에서 빈자리 있는 이유 알려지자 모두가...

“너무 가슴 아프다”… 카라 새로 공개된 ‘뮤비’에서 빈자리 있는 이유 알려지자 모두가 오열했다

완전체 컴백을 예고한 그룹 카라(KARA)가 스페셜 앨범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되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나 비어있는 빈자리가 팬들의 눈에 포착됐는데요. 

카라는 27일 0시 공식 홈페이지에 스페셜앨범 ‘MOVE AGAIN’의 타이틀곡 ‘WHEN I MOVE’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습니다. 

영상에는 파티장을 배경으로 화려한 드레스를 입은 멤버들이 등장했고, 식탁에 둘러앉은 이들은 밝은 미소로 다 같이 축배를 들고 있습니다.

그런데, 테이블에는 총 다섯명의 멤버가 둘러 앉아있고, 박규리의 맞은 편에는 빈 자리가 한 군데 보이는데요. 

특히 멤버들 모두가 잔을 들고 있는 장면에서 허영지 옆에 주인 없는 잔이 놓여져 눈길을 모았습니다. 

일부 팬들은 이 잔을 고(故) 구하라를 위해 둔 것이라고 추측하며 고인을 그리워하기도 했습니다. 

구하라는 지난 2019년 11월 24일 향년 28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난 바 있습니다. 

한편, 카라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MOVE AGAIN’을 발매하며, 같은 날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펼쳐지는 ‘2022 MAMA AWARDS’에서 첫 복귀 무대를 갖을 예정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