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오늘의 잇슈 “펜션 예약 내역 확인해보니”… 이소라 불륜 2차 폭로에서 밝혀진 충격적인 증거 나왔다

“펜션 예약 내역 확인해보니”… 이소라 불륜 2차 폭로에서 밝혀진 충격적인 증거 나왔다

‘돌싱글즈3’ 출연자 이소라에 대한 불륜 의혹이 거듭 제기됐습니다. 

유튜버 구제역은 16일 오후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소라 씨, 정말 상간남이랑 펜션 간 적 없습니까’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올렸습니다.

2차 폭로를 하겠다고 예고한 가운데, 정말 폭로를 한 것인데요. 

이날 구제역은 이소라에 대해 “방송에서 감성팔이를 했다. 이소라는 대구 달서구에 위치한 상서여상 출신이다. 결혼생활을 같은 달서구에 위치한 대구의 초호화 아파트에서 했다. 

신혼부부가 살기에는 과분할 정도로 큰 평수의 아파트에서 가정부를 두고 살았다.

친정과 집이 가까워서 (친정 어머니가) 자주 찾아왔다. 연고도 없는 시골로 시집 갔다는 말은 거짓”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또, 이소라와 전 남편의 이혼 서류를 공개하며 “재산 분배에 있어 이소라는 재산 분할과 위자료 등 기타사항들을 요구하지 않기로 한다. 양육권은 전 남편이 갖고 이소라는 양육권을 포기한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 “이소라는 경제적 사정이 안 좋아서 양육권을 전 남편에게 줬다고 했지만 말도 안 되는 주장이다. 정말 특별한 사정이 아닌 이상 양육권은 엄마에게로 간다. 

혼인파탄의 귀책 사유가 이소라에게 있다는 게 합리적인 분석이다.

합의이혼이 아니라 소송이혼이었으면 재산분할로 전 남편 재산을 뺏어오는 게 아니라 이소라가 전 남편에게 받았던 재산을 역으로 토해낼 수 있는 상황이었다. 전 남편은 이소라에게 엄청난 배려를 한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유튜버 구제역은 “일각에서는 제가 공개한 사진을 조작된 사진이라고 주장하는데, 이소라의 얼굴 사진을 공개하지 않은 건 그에 대한 배려였다. 얼굴이 찍힌 사진을 공개할 생각은 없다. 

왜냐면 얼굴이 많이 다르다. 눈물 콧물이 범벅된 사진을 공개하는 건 과한 처사라고 생각한다.

결정적으로 굳이 이소라의 얼굴을 공개하지 않아도 그의 외도는 입증할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소라는 앞서 자신은 반박할 증거를 가지고 있다고 입장을 밝힌 바 있었는데요. 

구제역은 여기에 대해서도 증거를 제시했습니다. 그는 “이소라가 예약한 펜션과 이소라가 찍힌 장소가 같은 곳이 맞다”라고 말했는데요. 

실제 펜션 예약 확인 및 취소란에 이소라의 정보를 넣어서 예약자 정보를 확인했습니다.

 그 결과 2017년 2월 7일 오후 6시 17분께 예약된 펜션 입금 정보는 이소라의 정보와 일치했는데요.

구제역은 “정말로 결혼 생활 중 불륜 현장 들키지 않은 것 맞냐. 애 셋 달린 유부녀가 외간 남자와 단둘이서 침대가 하나뿐인 펜션을 예약한 이유가 뭐냐. 

이소라는 결혼 기간 동안 용돈으로 받아간 금액만 10억이 넘고, 고급 외제차 벤츠를 타고 한 달 여가생활 비용으로만 400만 원 넘게 지출했다”라고 2차 폭로해 논란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