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태양 인스타그램 전부 삭제

빅뱅 태양이 인스타그램에 있는 글과 사진을 모두 삭제해 그 이유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에도 검은배경만 남겼는데요.

이뿐 아니라 프로필 소개까지 모두 삭제했습니다. 태양의 갑작스러운 행동에 모두 놀랐고 그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이 쏠렸는데요.

태양 인스타그램

 

게시물 삭제 이유가 솔로컴백이라는 주장도 나왔습니다. 게시물 삭제와 프로필 사진 변경이 해 뜨기 전 어둠을 표현한 것이라는 건데요. ‘Renewal’이라는 문구도 솔로컴백을 말하는게 아니냐는 주장도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지드래곤도 민효린 언팔?

그런데 태양의 이런 행동이 아내 민효린 때문이라는 주장도 제기됐습니다. 태양이 모든 사진을 삭제하며 민효린과의 웨딩사진이 모두 사라졌기 떄문인데요.

온라인커뮤니티에도 지드래곤이 민효린을 언팔했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MBC

한 유튜브 채널은 “태양 민효린 부부와 지드래곤이 평소 친하게 지내며 교류하는 모습을 보여줬지만 최근 세사람의 만남이 뜸해지며 이상한 기류가 흐르고 있다. 지드래곤은 민효린을 언팔했다고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지드래곤은 민효린을 언팔하면 여기저기 말이 돌텐데 과감하게 언팔한 걸 보면 언팔한 것에서 지드래곤의 의도가 들어간게 아니냐” 라며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궁금증 커지는데…민효린은 일본여행 떠나

민효린은 이런 의혹제기에 신경을 쓰지 않고 인스타그램 폭풍 업뎃중인 상황입니다. 100억대 펜트하우스에 거주중인 그녀가 일본여행 중인 근황을 전한 것인데요.

11일 민효린은 “이건 언제?”라며 사진 여러장을 공개했고, 도저히 아이엄마라고는 믿기지 않은 비쥬얼을 자랑하며 팬들과 소통했습니다.

민효린 인스타그램

 

민효린은 “행복그잡채 끝” 이라며 사진 업데이트를 마무리 했습니다.

네티즌들은 육아를 하면서도 자유로운 여행을 다니는 민효린을 부러워 하고 있는 반응인데요.

 

한편, 배우 민효린은 1986년 생으로 올해 나이 37세로, 2018년 2살 연하인 빅뱅 멤버 태양과 몇년의 연애 끝에 결혼했습니다.

2021년 12월에는 아들을 낳아 사람들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민효린과 태양의 신혼집도 화제를 모았는데요.

KBS2 ‘연중 라이브’ 차트를 달리는 여자 코너에서 최고급 아파트에사는 스타 3위를 차지했습니다. 두 사람의 신혼집은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P아파트로 강북 최고 분양가에 공급됐습니다.

 

특히 이 집은 펜트하우스 바로 아래층에 위치한 복층 구조로 프리미엄이 붙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최근 거래가는 136억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